쫑쫑이의 호하형ㅋㅋㅋㅋㅋㅋ

호하는 누구? 훠니 음성지원 되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존경이들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도♥



인피니트_호수백에서.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훠니가 쫑이한테 어깨동무 하고 있는 것도 귀엽고

휴가갔다온 것 같은 규도 귀엽고

딴데 쳐다보는 효니도 귀엽고

동우야ㅋㅋㅋㅋㅋㅋ

묭묭이는 그림자네 그림자ㅠㅠㅠㅠㅠㅠ

열이 표정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여름의 꿈처럼/순간순간이 모여서  |  2014. 5. 15. 22:01



무한퐁'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