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에 뜬 사진들에서

눈만 모아봄

내가 못 보고 지나친 건지 우현이랑 호원이가 쪼끔 아쉽고

몇몇은 더 이상 사진 건들기 귀찮아서 비교적 덜 손봐도 되는 것으로 건지기도 했고............

성규만 자이언트 사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이정도가 딱 좋은데

그냥 나는 눈이 좋은 듯ㅇㅇ

그리고 이런 구도가 좋은 듯ㅇㅇ





단체는 좋은 것

큰 사진도 좋은 것

까만 레이스수트도 있었으면 좋겠다...*●_●*


      한여름의 꿈처럼/순간순간이 모여서  |  2014. 5. 16. 19:37



무한퐁'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