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트윗에 올라온 사진이 커뮤에 올라온 걸 줍줍함. 사진 안에 출처 있어요. 24시간은 옳습니다.)


이호원+흑발+흰브이넥=수니주금

뭔가 내가 위험해지는 느낌이궁.....

시방 나는 한 마리 위험한 짐승이여..........

내가 호원이 브이넥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한숨)(환호)


추격자였나 내꺼하자였나(팬질을 오래하다보니 슬슬 헷갈리기 시작한다;) 그때 즈음 직찍 중에

호원이가 회색 브이넥을 입고 주차장을 걸어가는

""사심돋고 현실 돋지만 절대 내 현실엔 없어서 더 설레고 서러운"" 사진이 있는데

이번에 뜬 이 자켓사진을 보고 그 감정을 느꼈달까...

게다가 자켓이다보니까 눈빛이랑 표정이 제대로 나왔어........

눈빛 어쩔거야ㅠㅠㅠㅠㅠ 표정 어쩔 건데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네 발로 기라고 있는 사진인 듯 멍멍왈왈으르르릉컹컹

흡... 뭔가 (내가) 위험한 포즈도 좋고 예쁜 하트모양 입술 잘 나온 것도 좋다ㅠㅡㅠ


(근데 호원이 허리가 나보다 가늘거 같... 실제로는 그렇지 않겠지만 라인만 보면...... 살 빼야징..... 여름이 오기 전에.......)






(이 짤도 커뮤 줍줍)

저 분 왜 저러는 지 아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본없는 춤사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스루하는 김성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익숙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폭발했다가 다시 아무렇지 않게 포즈잡는 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호원이가 입고 있는 저 옷 안에 호원이 두 명은 더 들어가겠다...............................................


      많이 좋아하고 있어/너의 순간들  |  2015. 4. 27. 21:00



무한퐁'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