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14 인피니트 호야 DMZ평화콘서트 드라이리허설 - 내일말고 지금바로 INFINITE HOYA (hogam hoya)



150814 DMZ평화콘서트 - 내일말고 지금바로 (HOYA ver.) (hogam hoya)



[BURNING HOYA] 150814 DMZ 평화콘서트 - 내일말고 지금 바로 (HOYA (burninghoya)



[HOYA-VAVAVOOM] 150814 DMZ콘서트 - 내일 말고 지금 바로 (HOYA FOCUS) (HOYA VAVAVOOM)



150814 DMZ 평화콘서트_내일말고 지금바로 (fly hoya)



150814 DMZ 평화콘서트 - 내일말고 지금바로(hoya ver.) (climax)





1. 남주는 프로다! 저런 가사를 저렇게 진지하고 예쁜 얼굴로 부르는 걸 보면 남주는 진정한 프로ㅇㅇ 작가사님 아마세요...? 호원이 말고 다른 사람을 제일 먼저 언급하게 하는 작사가님 클라스ㅋㅋㅋㅋㅋㅋ 남주 올림머리 예쁘당...ㅇㅅㅇ

2. 호보컬이 낭낭해서 행복함ㅠㅠㅠㅠㅠㅠ 호부심 호듯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뜻밖의 케미 호야-은지. 내가 가는 사이트에서 실시간 반응 장난 아니었음ㅋㅋㅋㅋ 응칠 때문에 둘이 비주얼케미 어느 정도 사는 것도 알고 있었고 둘이 친한 것도 알고 있는데, 보컬합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다ㅠ 응칠팀 만세ㅠㅠㅠ 하지만 철벽남 호어닝... 듀엣의 여신 은지를 두고 정면만 보고 있는 철벽남 이호어니.... 그래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눈 맞췄으니....

4. 덕간적으로 이건 진짜 잉부심 부려도 될 거 같다. 호원이랑 명수 메보도 아닌데 저렇게 깔끔하고 예쁘게 노래 잘불러요 여러분ㅠㅠㅠㅠㅠㅠ 잉피 메보 아닌 보컬들임ㅠㅠㅠㅠㅠㅠ 심지어 한명은 랩담당이야ㅠㅠㅠㅠㅠ 물론 보컬도 하지만ㅠㅠㅠㅠ 인피부심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인피니트 덕질하세요 세상이 행복함ㅠㅠㅠㅠㅠㅠㅠㅠ

5. 쓸 말이 더 있었는데 며칠 지났다고 기억이 안 난다. 

6. 개사해서 음원이나 내주시죠. 까리뽕쌈한 사랑노래로 개사 가능할 거 같은데. 노래가 아까움....

7. 노래 제목이 내말 들어 통일을 해 아니었나요..............




      많이 좋아하고 있어/너의 순간들  |  2015. 8. 18. 10:38



무한퐁'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