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6 KBS 가요대축제 인피니트 호야 솔로댄스퍼포먼스 
Far East Movement "Bang it to the curb"


원래 연말 끝나고 시간 나면 찬찬히 혼자 복습하려고 했는데
호부심이 폭ㅋ발ㅋ해서 박제하지 않고는 참을 수 없을 거 같아서
일단 박제하고 보자;;;;;;;
연말요정 이호원♥




무대 할 때부터 반응이 심상치 않다고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이 쩔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호원 댄스퍼포 반응이 쩔었다고!!!!!!!!!!!!!!!!!!!!!!!!!!!!!!!!!!!!!!!!!!!!!!!!!!!!!!!!!!!!!!!!!!!!!!!!!!
연말요정 이호원님이 실검을 정ㅋ복ㅋ하는 건 이제 신기할 것도 없는 일이지만
(멜론 실검 1위 빼뺑잇투더컯~!!!!!)





원곡자분이 집캠으로 인증ㅋ

세상에 집캠이라니ㅋㅋㅋㅋ 집캠이라니!!!!!!!!!!




트윗으로도ㅋ




호원이가 팔로 했길래 "아 팔로 했구나" 라고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맞팔되어 있었음ㅋ



머스마야 니 좀 쩌는 거 아나♥?

이제 혼자서 찬찬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겨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연말도 내 현업은 하늘 위로^^

지금 덕질이 중요하지 현업은 중요하지 않아요

해마다 핫하게 대박무대 추가해주는 호야 덕분에 수니는 감동해서 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팬질의 9할은 부심ㅇㅇ

내 가수 부심은 내가 부린다!!!!!!!!!!!!!


      많이 좋아하고 있어/너의 순간들  |  2014. 12. 27. 19:10



무한퐁's Blog is powered by Daum